치위협 40주년 기념 ‘협회 로고 공모전’ 실시
치위협 40주년 기념 ‘협회 로고 공모전’ 실시
내달 8일까지 전 국민 대상, 총 상금 500만원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문경숙, 이하 치위협)가 2017년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면서 로고(Corporate Identity, CI)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주제는 치위협이 치과위생사 대표기관으로서 그 역할과 의미를 임팩트 있게 보여줄 수 있는 로고 디자인으로, 순수창작 작품이어야 한다.
총 상금 500만원(1명)이 걸려있는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기간은 오는 2월 8일 오후 5시까지다.
치위협 홈페이지(http://kdha.or.kr) 공지사항을 통해 공모 신청서와 작품 설명서 각 1부씩 다운받아 작성한 다음 담당자 이메일(planning@kdha.or.kr)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오는 2월 13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문경숙 회장은 이번 공모전과 관련해 “치과위생사의 대표 기관인 협회의 정책 의미와 목표를 알리는 CI 공모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협회의 긍정적이고 새로운 이미지 제고를 위해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치위협은 국민 구강건강 증진과 치과위생사 권익향상 등을 목적으로 시도회, 산하단체, 산하학회 등 전국 20개 산하기구를 통해 전국적인 조직망으로 활동하는 국내 유일의 치과위생사 대표단체다.
특히 학교구강보건실 활성화, 군부대와 노인· 장애인 등 복지시설 치과위생사 활용 확대 등 다양한 정책사업을 통해 국민 구강보건 의료 환경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